콘텐츠로 건너뛰기

제목: 김수현과 임나영 열애설 부인! 우리는 사귀는 사이 아니예요

김수현

제목: 김수현과 임나영 열애설 부인! 우리는 사귀는 사이 아니예요

부제목: 김수현 임나영 소속사의 입장과 해명

소주제: 열애설의 대한 팬들의 반응

김수현

배우 김수현과 아이오아이 출신의 임나영의 열애설이 제기되었는데요.

하지만 두사람은 즉각 부인하며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내놓았습니다.

김수현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전혀 아니다라고 공식입장을 내놓은 상황인데요.

임나영의 소속사 마스크스튜디오 역시 두사람은 페스티벌에서 우연히 만난것이고, 현장이 시끄러워 이야기가 전달되지 않아 귓속말을 한것뿐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이 열애설은 대만에 ET투데이가 김수현과 임나영의 열애설을 보도하면서 시작되었는데요.

두 사람이 서울에서 열린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라이에서 다정하게 귓속말을 나누는 장면이 포작되었습니다.

ET투데이는 이 사진을 두고 추측성 기사를 써놓은것인데요.

김수현과 임나영이 같은 페스티벌에 참석한것은 사실이나, 두 사람이 공적인 자리에서 우연히 만난것을 두고 열애로 연결하는것은 무리가 있다는 보도도 나오고 있습니다.




이 두사람의 열애를 두고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는데요.

일부팬들은 두사람의 열애설에 놀라움을 표하며,만약 사실이라면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반면에 다른 팬들은 소속사의 해명을 신뢰하며 열애설이 아님을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김수현과 임나영은 모두 각자의 분야에서 꾸준하고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으며, 배우이자 아티스트로서 김수현은 최근 드라마 눈물의여왕과 영화에서 꾸준하게 활약을 보이고 있으며, 임나영 역시 아이오아이 출신으로 현재는 배우로서 새로운 도전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왠지 이번 열애설은 큰 기사나 이야기없이 조용히 지나갈거 같네요~~^^

아무튼 결과적으로 김수현과 임나영의 열애설은 소속사들의 공식 입장 발표로 사실이 아님이 밝혀졌습니다.

앞으로도 두 사람은 각자의 분야에서 최선을 다할것이며, 팬들과 함께 소통하며 활동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이 두사람의 활동을 기대하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